[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한빛소프트는 18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에서 커플 레벨과 등급을 확장하는 새로운 업데이트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커플 레벨이 166레벨까지 확장되었으며, '베로니카', '카멜리아', '루엘리아', '아르메리아', '리시안셔스' 등 다섯 가지의 새로운 커플 등급이 추가됐다.
커플 포인트를 모아 특정 레벨에 도달하고 라이선스 미션을 성공하면 새로운 등급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에 소개된 라이선스 미션은 '러브파티'로, 커플 간의 호흡을 시험하는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새로운 러브파티 미션은 스포츠 댄스 8방향 게임 모드에서 170BPM 속도의 미션곡으로 진행되며, 최대 3차까지 도전할 수 있으며, 빠른 회차에 성공할수록 더 좋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한빛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8일 오디션 점검 전까지 커플 라이선스 미션에 도전한 유저 중 20커플을 추첨하여 커플포인트 2배 아이템 3개와 커플포인트+1 메이크업이 가능한 레드퍼퓸 아이템 4개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한빛소프트] |
또한, 신규 스페셜 커플반지가 선보여지며, 이를 착용한 커플등록증을 홈페이지 패션갤러리에 인증하는 유저 중 10명을 추첨하여 5000 이벤트캐시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한빛소프트 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이 함께 성장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유저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보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오디션은 최신 K-POP과 자체 제작 오리지널 음원, 최신 패션 아이템을 통해 스타일리시한 리듬댄스 경험을 제공하는 게임으로,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빛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