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뉴스핌] 오영균 기자 = 6선에 도전한 국민의힘 대전 유성을 이상민 예비후보가 12일 오후 지역사무실에서 국민의힘 유성구을 선거대책위원회 공동선대위원장을 임명하고 선거대책위 구성을 마무리했다 .
이상민 예비후보는 공동선대위원장으로 임재인 전 유성구의장과 김근종 건양대 교수, 김홍윤 전 탄동신협이사장을 임명했다. 임명식에는 각 위원회 위원장 및 위원 30여 명이 참석했다.
국민의힘 대전 유성을 이상민 예비후보가 12일 오후 지역사무실에서 국민의힘 유성구을 선거대책위원회 위원들과 필승을 다지고 있다. [사진=이상민 예비후보 캠프] 2024.03.12 gyun507@newspim.com |
국민의힘 유성구을 선거대책위원회는 선대위원장을 비롯해 태권도 문화유산추진위, 장애인특별위, 보육발전특별위, 대학생위, 교육발전위 등으로 구성됐다 .
임재인 공동선대위원장은 "지역발전을 위해 경륜과 추진력이 있는 이상민 예비후보가 꼭 필요하다"고 강조하며 "이번 총선서 이 예비후보의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총선 각오를 밝혔다 .
이상민 예비후보는 "부족한 제가 5선 의원이 된 것은 유성구민 덕분"이라며 "앞으로 국정의 중심에서 더 큰 일 더 많은 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뜨거운 지지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gyun5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