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최현민 기자 = DL건설은 오는 9일 경기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533-3번지 일원에 들어설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의 주택전시관을 개관한다고 7일 밝혔다.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 투시도(위쪽) 및 조감도 [사진=DL건설] |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0층, 6개동, 총 458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별로는 ▲59㎡ 189가구 ▲74㎡ 45가구 ▲79㎡ 37가구 ▲84㎡ 128가구 ▲98㎡ 59가구 등으로 구성됐다.
단지는 지하철 1·4호선 금정역 및 인덕원~동탄 복선전철(예정) 호계역(가칭, 예정) 이용이 용이하다. 특히 금정역은 GTX-C노선(예정) 정차역이다. 차량 이용 시에는 흥안대로, 경수대로 접근이 수월하고 1번·47번 국도와 평촌IC, 산본IC 등이 가까워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를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호원초등학교를 품고 있는 '초품아' 입지도 갖췄다. 또한 ▲호계중 ▲신기중 ▲대안중 ▲대안여중 ▲평촌고 등 다수의 학교가 주변에 위치했다. 특히 경기도내 학원가수 1위인 평촌 학원가를 쉽게 이용할 수 있어 우수한 교육 여건을 갖춘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단지 인근 홈플러스를 비롯해 ▲AK플라자 ▲롯데백화점 ▲뉴코아아울렛 등 편의시설이 위치했다. 이외에도 ▲LS일렉트릭 ▲LS엠트론 ▲LS글로벌 등 다수의 LS그룹 계열사와 ▲안양국제유통단지 ▲안양IT단지가 인접하다. 효성 안양공장, GS파워 안양 열병합발전처, 도시첨단산업단지인 평촌스마트스퀘어 등 또한 이동이 수월하다.
분양 관계자는 "지역 내 선호도 높은 e편한세상 브랜드로 공급되며 차별화된 특화 설계로 우수한 상품성까지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min7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