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하이브의 게임 전문 개발 자회사 '하이브IM'은 5일, 모바일 리듬게임 '리듬하이브(Rhythm Hive)'의 서비스 3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리듬하이브'는 방탄소년단(BTS), 세븐틴(SEVENTEEN),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엔하이픈(ENHYPEN) 등 유명 아티스트의 음악을 기반으로 한 리듬액션 게임으로, 800만 명이 넘는 누적 가입자와 1100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17일까지 진행,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플레이 이벤트'와 '연속 출석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하이브IM이 모바일 리듬게임 '리듬하이브(Rhythm Hive)' 서비스 3주년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이브IM] |
먼저, '플레이 이벤트'에서는 '스튜디오 모드'를 클리어할 때마다 누적된 기록으로 특정 횟수마다 '멤버 선택 UR 등급 로열 뮤직 카드팩', '그룹 선택 R 등급 로열 뮤직 카드팩 3장', '무료 골드 3333', '무료 하이브젬 33개'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연속 출석 이벤트'를 통해서는 '3주년 기념 스티커팩'과 '골드 박스' 등의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하이브IM은 이번 기념 이벤트를 통해 방탄소년단,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의 'Live 테마'도 새롭게 공개한다. 또, 이벤트 퀘스트를 통해 2022년부터 2023년 사이에 출시된 XR등급 테마 선택권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추가로 마련했다.
'리듬하이브'의 3주념 기념 이벤트와 관련된 정보는 공식 브랜드 사이트 및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