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라인게임즈는 9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를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는 '창세기전2'를 원작으로 한 모바일 게임으로, 원작의 캐릭터를 재해석한 그래픽과 유명 성우진의 풀 보이스 더빙 등을 통해 게임의 몰입감을 높였다.
게임에는 메인 스토리를 비롯해 PvE 콘텐츠 '제국군 습격', '고블린 소탕'과 PvP 콘텐츠 '격투대회'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제공된다.
라인게임즈가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를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사진=라인게임즈] |
라인게임즈는 게임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을 즐기는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재화 '450 비트'와 '캐릭터 소환권 6장', '장비 소환권 10장'을 지급한다. 또 오는 16일까지 네이버 게임 라운지 가입자 수가 1만명을 돌파하면 모든 이용자에게 '장비 소환권 10장'을 제공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캐릭터 소환권 5장', '장비 소환권 5장', '1500 비트', '10만 엘드(게임 재화)'를 지급한다.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