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크래프톤은 10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이탈리아의 명품 하이퍼카 브랜드 '파가니 S.p.A(Pagani S.p.A)'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용자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에서 파가니의 대표적인 하이퍼카 2종을 내년 1월 7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1998년에 설립된 파가니는 예술성과 엔지니어링 기술을 완벽하게 결합한 한정 생산 방식의 하이퍼카로 유명하다. 이번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전 세계 이용자들은 파가니의 고성능 모델인 '파가니 이몰라'와 트랙 전용 차량인 '파가니 존다 R'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크래프톤] |
두 차량은 각각 3종의 컬러 스킨으로 제공되어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파가니 이몰라'는 ▲아스팔트 카본 ▲레이싱 실버 ▲크로스 더 갤럭시 등 3종이며, '파가니 존다 R'은 ▲다이아몬드 화이트 ▲나이트 오브 뮤직 ▲사파이어 블루 등 3종이다. 또한 독특한 감성으로 디자인된 히든 차량 1종도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파가니 차량 7종을 모두 획득해 차량 컬렉션을 완성하면 업적을 인증하는 특별한 칭호를 얻을 수 있다.
이용자들은 차량 외에도 파가니 테마의 낙하산을 비롯해 머리 장식, 상의, 바지, 신발까지 드라이버용 의상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소식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