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뉴스핌] 고종승 기자 = 전북 임실군은 고향사랑기부제의 효자답례품인 임실치즈를 내달부터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임실군은 공급업체인 임실엔치즈클러스터 사업단 및 임실치즈농협과 협력하여 추석 명절 연휴와 연말을 맞아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대표 답례품인 임실치즈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키로 했다.
고향사랑기부제 치즈 답례품[사진=임실군] 2023.09.27 gojongwin@newspim.com |
내달부터 임실군은 고향사랑기부금을 낸 사람 중 답례품으로 임실치즈를 선택하면 20% 할인된 가격에 치즈를 받을 수 있게 된다.
예를 들어 10만원을 기부한다면 3만원 기부포인트로 3만7000원 상당으로 구성된 치즈 답례품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임실군은 기부 금액 10만원이 전체 기부자의 75%를 차지하는 만큼, 20% 할인 답례품이 많은 기부자에게 큰 혜택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기존 치즈와 요거트 선물세트 상품에 대해서도 20% 할인해 제공한다.
임실군은 대표 답례품인 치즈 요거트의 할인 제공을 통해 차별화된 답례품의 홍보 효과 역시 극대화되고, 임실군 고향사랑기부제의 경쟁력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모금된 기부금은 취약계층 및 청소년 육성․보호, 지역 주민의 문화․예술․보건 증진, 지역공동체 활성화 지원 등 주민 복리증진 사업에 사용된다.
gojongw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