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우리카드는 독자카드 신상품인 카드의정석 3종 활성화 이벤트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신상품 3종은 ▲카드의정석 에브리원 ▲카드의정석 에브리 마일 스카이패스 ▲카드의정석 에브리체크 등이다.
직전 5개월간 우리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이 12월말까지 '카드의정석 에브리원' 카드를 이용시 10만원 한도 내에서 4% 추가 할인을 적용한다. 카드의정석 에브리원카드는 무제한 1% 할인에 50만원당 5000원 추가 할인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최대 2만원 캐시백을 제공하는 국내·해외 목표 달성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국내외 목표금액 달성 시 중복 수혜가 가능하다. 추가로 전기요금, 가스요금 등 신규 자동납부 시 최대 3만원을 지급한다.
해외여행 고객을 위해 항공권 최대 15% 할인 행사도 한다. 일본 해외가맹점과 아고다 등 호텔예약플랫폼도 즉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카드의정석 에브리 마일 스카이패스의 경우 해외결제 수수료 1.3%가 면제돼 해외가맹점 이용시 중복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우리WON카드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우리카드] 2023.09.19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