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우리카드는 외화 충전 및 결제상품인 '트래블월렛 우리카드' 출시 이벤트를 연다고 8일 밝혔다.
직전 6개월간 우리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이 오는 10월31일까지 국내가맹점에서 트래블월렛 우리카드를 20만원 이상 이용하면 5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1월30일까지 트래블월렛 우리카드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국내가맹점 이용금액 2%를 10만포인트까지 트레블 포인트로 특별 적립해 준다. 트래블월렛 우리카드 기본 서비스인 국내가맹점 1% 적립에 더해 최대 3%를 적립받을 수 있다.
트래블월렛 우리카드는 국내 이용 금액 1%와 해외이용 금액 2%를 트래블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트패블페이 및 해외신용 결제금액 모두 비자 브랜드 이용수수료 1.1%와 해외이용 수수료 0.3%를 면제받을 수 있다. 트레블페이 결제한도 및 연결 계좌 역시 제한 없으며 전세계 37개 통화로 환전 가능하다.
카드 연회비는 해외전용 2만원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우리WON카드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늘어난 연휴만큼 여행수요가 정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며 "충전 잔액 걱정 없고 수수료 면제 등 해외이용 혜택이 가득한 트래블월렛 우리카드를 더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우리카드] 2023.09.08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