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삼성화재는 오는 24일까지 '수상한 연구소 직무적성검사' 이벤트를 연다고 8일 밝혔다.
삼성화재 연구와 서비스를 간접 체험하는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이다.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한 고객이 수상한 연구소 신입 연구원이 돼 간단한 설문조사와 함께 숨은그림찾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콘셉트이다.
모바일 페이지에 방문해 별도 회원 가입 절차 없이 닉네임만 입력하면 누구나 바로 참여할 수 있다. 모바일 페이지는 삼성화재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의 프로필 링크를 통해 접속 가능하다.
수상한 연구소 직무적성검사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주어진 일상 중 내가 가장 지키고 싶은 일상을 선택하면 관련된 활동을 수행하는 삼성화재의 연구소로 배치가 되고 각 연구소를 배경으로 한 숨은 그림 찾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숨은 그림 찾기를 완료하면 경품 응모뿐만 아니라 수상한 연구소 사원증을 발급할 수 있다.
숨은 그림 찾기 게임에 성공한 참가자 중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Z플립5, 한정판 브랜드 굿즈(신입연구원 웰컴 키트) 등 경품을 준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간접 체험할 수 있는 삼성화재 연구와 서비스는 총 3가지이다. 재해 없는 안전한 세상을 위해 연구하는 기업안전연구소, 선진교통문화 정착과 교통사고 제로(Zero) 사회를 위해 연구하는 교통안전문화연구소, 건강한 생활습관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앱 애니핏 플러스 등이다.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 관계자는 "삼성화재가 고객 일상을 지키기 위해 연구하고 제공하는 서비스들을 고객이 간접적으로나마 재미있게 체험해 볼 수 있게 하는 취지에서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삼성화재] 2023.09.08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