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쌀빵 신메뉴 76종 개발…9월 17일까지 판매전
[세종=뉴스핌] 성소의 기자 =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 다양한 가루쌀빵 신메뉴를 선보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농정원은 전국 19개 제과점과 협업해 가루쌀빵 신메뉴 76종을 개발했고 이를 선보이기 위해 '가루쌀과 함께하는 건강한 빵지순례' 판매전을 다음달 17일까지 운영한다고 설명했다.
행사는 전국 19개 가루쌀빵 매장과 성심당 본점, 그랜드하얏트 서울 '더 델리' 호텔베이커리에서 열릴 예정이다.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 다양한 가루쌀빵 신메뉴를 선보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농정원] 2023.08.21 soy22@newspim.com |
행사에서 가루쌀빵을 구매하면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는 방문 인증과 SNS 후기 인증 이벤트로 나뉘며, 방문 인증 이벤트는 가루쌀빵 구입 영수증으로 네이버 플레이스에 후기를 등록하면 매일 지점별 2명을 추첨해 총 1176명에게 1만원 커피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다.
SNS 후기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가루쌀빵 제품사진을 포함한 방문후기를 등록하면 우수 후기 총 45건을 선정해 2~20만원 상당의 추석맞이 농촌사랑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벤트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미소곡간' 블로그, SNS 및 가루쌀빵 매장에 비치된 포스터와 리플렛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설치된 X배너의 QR코드를 통해 검색할 수 있다.
soy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