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치 않는 존재 이유와 지속가능한 미래 약속"
각 사업 별 브랜드 슬로건도 통일성 유지"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포스코그룹이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세상에 가치를 더합니다'로 결정해 발표했다.
포스코그룹은 9일,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에 대해 "포스코그룹의 변치 않는 존재의 이유와 인류의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어나가겠다는 약속을 담고 있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스코그룹이 발표한 신규 브랜드 슬로건, '세상에 가치를 더합니다 Green Tomorrow with POSCO'. [사진=포스코그룹]2023.08.09 dedanhi@newspim.com |
포스코그룹은 "철광석에 기술을 더해 산업의 근간이 되는 철을 만들고, 염호에 기술을 더해 그린 모빌리티의 핵심이 되는 이차전지소재용 리튬을 만드는 등 포스코그룹의 본업을 통해 세상에 가치를 더하겠다는 의지의 표현이기도 하다"고 설명했다.
포스코그룹은 향후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대내외 이해관계자와 소통하기 위해 적극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도 추진할 계획이다.
우선 임직원을 대상으로 사내 홍보채널을 통해 친환경 미래소재 대표기업으로 탈바꿈 하고 있는 그룹의 지향점을 새로운 브랜드 영상과 배너에 담아 공유했다. 이와 함께 오는 14일 부터 포스코그룹이 지구 반대편 아르헨티나 염호에서 기술과 열정으로 세상에 가치를 더하는 내용의 브랜드 광고를 유투브와 영화관을 통해 대중에게도 공개할 예정이다.
또 포스코그룹은 각 사업회사별 브랜드 슬로건도 '세상에 가치를 더합니다 Green Tomorrow, with POSCO'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통일성을 유지하면서 회사별 업의 특성을 반영해 차별성을 더할 예정이다.
포스코의 브랜드 슬로건은 '그린스틸로 세상에 가치를 더합니다 Green Tomorrow, with POSCO'이며, 포스코이앤씨는 '공간을 향한 도전으로 세상에 가치를 더합니다 Green Tomorrow, with POSCO'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