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디지털 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캐롯)은 고객 평가와 제안을 듣는 '보이스 캐롯'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캐롯 보험 상품이나 서비스를 경험하고 있는 고객 대상으로 서비스에 대한 평가와 조언, 제안 등을 듣기 위해 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고객 700명이 보이스 캐롯 멤버로 참여할 예정이다. 이들은 모바일 등 다양한 채널로 설문에 참여하며 설문 완료 시 캐롯 모바일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캐롯포인트를 받는다. 우수 제안으로 채택되면 보너스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이들은 오프라인 간담회와 고객 초대 행사에도 참여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한다.
캐롯은 보이스 캐롯을 시작으로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고객이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실제 개발까지 이어질 수 있는 '캐롯 실험실'을 출시 예정이다. 상품 및 서비스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공정아 캐롯 소비자보호실장은 "캐롯 최우선 가치 중 하나인 고객 중심 경영을 실현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보이스 캐롯을 기획했다"며 "캐롯 DNA를 살려 기존과 차별되는 방식으로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끊임없이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캐롯손해보험] 2023.06.23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