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KDB생명은 지난 19일 '2023 KDB다이렉트보험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KDB다이렉트보험 활성화를 위한 우수 아이디어와 실행안을 제시한 대상 및 우수팀에게 상을 전달하기 위해 시상식이 열렸다. 이번 공모전에는 60개팀이 지원했다. 대상은 'Z세대 공략을 위한 ㄱㄷㅂ 프로젝트'를 제안한 프새조팀이 선정됐다. 프새조팀은 Z세대가 보험을 보다 쉽고 친하게 받아들일 수 있는 전략과 구체적인 실행안을 제시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KDB생명은 프새조팀에 상금 300만원을 수여했다.
임승태 KDB생명 대표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우리나라 대학생 재능과 저력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수상팀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제안 사항은 보험 시장에서의 경쟁력과 활용 가능성 등을 적극 검토해 KDB생명의 잠재 고객이 될 MZ세대들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실행안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2023 KDB다이렉트보험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에서 KDB생명 임승태 대표이사(사진 왼쪽)와 김희태 수석부사장(사진 오른쪽)이 대상 수상팀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DB생명] 2023.06.20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