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Chan(찬)과 SHIRT(셔츠)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내 신발 좀 봐!'가 공개됐다.
'내 신발 좀 봐!'는 지난 2021년 콜라보레이션 EP [bless for!]로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입증했던 찬과 셔츠가 다시 한 번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싱글로, 경쾌하면서 펑키한 리듬과 더불어 신발에 마음을 비유하여 재치있게 표현한 가사가 눈에 띄는 곡이다. 찬과 셔츠의 허스키하면서도 부드러운 보이스 또한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찬과 셔츠는 평소에도 서로의 앨범에 자주 참여하며 트렌디하면서도 유니크한 음악들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내 신발 좀 봐!'는 발매 전 빈티지하면서도 재치있는 분위기의 티저 사진과 영상을 공개하며 더욱 완성도 있는 퀄리티를 보여줬다. 미리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산뜻한 멜로디와 중독성 있는 훅은 음원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기도 했다.
특히 이번 싱글은 인디펜던트로 활동하던 찬과 셔츠가 소속사가 아닌 코즘엔터테인먼트(Cosm)를 통해 외주 제작 형태로 발매를 진행했다.
코스믹보이를 대표로, 현재 아티스트 김승민, 래원(Layone)이 소속되어 있는 코즘은 "소속 아티스트의 앨범 외에도 좋은 음악을 선보이는 찬과 셔츠와 협업을 진행할 수 있어 기쁘다"며 "추후에도 이처럼 아티스트들과의 다양한 협업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찬과 셔츠의 싱글 '내 신발 좀 봐!'는 18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