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 필수 항목 무상점검 프로모션도 진행
[서울=뉴스핌] 정승원 기자 =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접점 강화를 위해 일산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하고 새롭게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볼보자동차 공식 딜러 아주오토리움이 운영하는 볼보 일산 서비스센터는 지난 2015년 12월 처음 오픈했다.
[사진= 볼보자동차코리아] |
이후 증가하는 수도권 고객 수요에 보다 빠르게 대응하고 전문적인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일산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을 결정했다.
새롭게 이전 오픈한 볼보 일산 서비스센터는 총 연면적 1459.83㎡(441평), 지상 3층 규모로 최대 18대까지 주차 가능한 고객 주차장을 제공한다.
또한 총 10개 워크베이(지상 1층 6개, 2층 4개) 시설을 갖춰 1일 최대 50대에 달하는 차량 수리가 가능하다.
지상 2층에는 북유럽 감성으로 꾸며진 고객 라운지를 마련해 고객이 차량 정비를 받는 동안 편히 대기할 수 있도록 했으며 옥상에는 루프탑 태양광 자가발전 시설을 구축해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구현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일산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일류 ▲브레이크류 ▲배터리 ▲타이어 ▲누유 5개의 필수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4월 19일까지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볼보 장우산'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40만 원 이상 수리 고객에게는 '볼보 폴딩 박스'를, 피렐리, 콘티넨탈, 미쉐린 3사 타이어를 교체한 고객에게는 '볼보 캠핑 왜건'을 선물로 준비했다.
일산 서비스센터를 방문 후 SNS 게시물을 업로드한 고객들에게는 '볼보 숏 텀블러'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송경란 볼보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전무이사는 "국내 고객에게 보다 여유롭고 프리미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볼보 일산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을 결정하게 됐다"며 "지속적인 서비스 네트워크 투자와 차별화된 고객케어 서비스를 통해 다가오는 2023년에도 '서비스 만족도 1등 브랜드'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볼보자동차의 공식 딜러 아주 오토리움의 전시장(고양, 목동, 일산, 안양, 부천)에서는 시승 고객을 대상으로 'XC40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볼보자동차 XC40을 포함한 바워스 앤 윌킨스 블루투스 스피커, 애플 워치, 다이슨 헤어드라이어가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 참가는 오는 9월 30일까지 시승 및 전산 등록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orig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