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롯데·농심 등 패키지 이용 가능
[서울=뉴스핌] 강명연 기자 = 수서발 고속철도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봄철 여행시즌을 맞아 지역 대표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SRT×호텔 연계 특별 프로모션 상품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부산지역 대표 호텔과 함께 국내여행을 통한 지역관광 및 경제 활성화를 위해 SRT 승차고객 대상으로 각 호텔별 객실, 조식, 부대시설 이용 패키지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4월 1일 부터 5월 31일까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롯데호텔 부산, 호텔 농심(부산), 라마다앙코르부산역 호텔, 라발스 호텔(부산) 체크인시 SRT 승차권을 제시하면 SRT×호텔 연계 프로모션 패키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SRT×호텔 연계 특별프로모션 [자료=SR] |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SRT 힐링스테이' 패키지를 구성했다. 디럭스 객실(룸, 룸+조식), 오션스파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 랩(Play LAB), 하바(HABA)&웅진북클럽을 이용할 수 있고 호텔 레스토랑에서 이용할 수 있는 2만 리조트머니를 제공한다.
부산 도심 속 몸과 마음을 치유 할 수 있는 롯데호텔 부산은 'SRT 고객전용 객실프로모션' 패키지로 디럭스 객실(더블·트윈 룸, 룸+조식), 압끼빠산드 인디안 구스베리 티, 피트니스 클럽 2인 무료를 이용할 수 있다. 또 부산역과 호텔 간 왕복 수하물 서비스를 제공한다.
5성급 호텔에서 숙박과 온천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호텔 농심(부산)에서는 'SRT 고객전용 온천여행' 패키지로 객실(디럭스·하이디럭스), 직영 식음업장 10% 할인, 허심청 온천(2인)을 이용할 수 있다.
부산역에 위치한 라마다앙코르부산역 호텔은 객실+조식 할인 패키지로 객실(프리미어 더블·트윈)+조식 2인, 피티니스 클럽을 이용할 수 있고 수하물 보관 서비스를 제공한다. 부산항과 부산도심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라발스 호텔은 안녕(Hello) 라발스' 패키지로 객실 할인, 스탠다드 하프오션·디럭스 오션룸 뷰 업그레이드, 조식 1인 이용권, 라치나타 미니 향미유 세트, 투숙객 할인쿠폰 4종 등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운영 기간, 특별 혜택 등 자세한 사항은 SRT 승차권 홈페이지, SRT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약은 호텔 홈페이지와 유선으로 가능하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따뜻한 봄을 맞아 많은 고객들이 SRT로 즐거운 열차여행을 떠나고 호텔 연계 프로모션 상품으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받는 즐거운 여행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unsai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