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식부터 대안육까지…신세계푸드 프리미엄 상품 판매
[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SSG닷컴은 20일 '신세계푸드 블라썸 브랜드관'을 열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블라썸 브랜드관은 공식 브랜드관의 상위 개념으로 일종의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다.
신세계푸드의 프리미엄 상품을 한데 모은 공식 브랜드관을 열고 다양한 외식, 간편식, 베이커리 뿐 아니라 대안육 '베러미트'까지 대거 입점시키며 관계사 간 상승효과를 낸다는 복안이다.
SSG닷컴 신세계푸드' 블라썸 브랜드관.[사진=SSG닷컴] |
이에 따라 SSG닷컴은 신세계푸드가 취급하고 있는 상품을 특별한 쇼핑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도록 정기적인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쓱닷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상품도 출시할 방침이다.
양 사는 매월 신제품 체험단을 운영하며 타깃 마케팅 활동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한 제품 출시, 행사를 운영하며 차별화된 온라인 구매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운영 취지다.
오는 26일까지 오픈 기념 행사도 진행한다. 이 기간 쓱닷컴에서는 신세계푸드 상품을 최대 3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며, 올반 리조또 등 일부 HMR 상품의 경우 1+1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김상윤 SSG닷컴 HMR·델리팀장은 "전 식품 사업 분야에서 높은 상품력을 보유한 신세계푸드의 블라썸 브랜드관 오픈을 통해 그로서리 상품 경쟁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