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액 자산가 고객 수요 해소 및 만족도 향상 기여
[서울=뉴스핌] 이은혜 기자=KB라이프생명은 지난 15일 강남 KB라이프타워 스타홀에서 올해 'KB STAR Wealth Manager(이하 KB STAR WM)'의 공식적인 출범을 기념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KB라이프생명] |
'KB STAR WM'은 KB금융그룹의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고액자산가(VIP)를 위한 종합금융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약 2년간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운영하던 서비스를 KB라이프생명의 정규 서비스로 확대하는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는 최재영 KB금융지주 WM·연금총괄, 이홍구KB증권 WM영업총괄본부장, 왕덕봉 KB국민은행 강남지역영업그룹 대표, 금원경 KB증권 강남지역본부장, 오병주 KB금융지주 보험총괄, 이환주 KB라이프생명 대표이사 사장, 오승원 KB라이프파트너스 대표이사 사장이 참석했다.
파일럿 프로그램 운영 초부터 눈에 띄는 성과를 보인 KB STAR WM에게는 시상이 진행됐으며, 신규 선발된 110명의 KB STAR WM에게는 임명 배지가 수여됐다.
이환주 KB라이프생명 대표이사 사장은 "KB STAR WM은 고액 자산가 고객의 수요를 해소하고, KB금융의 모든 업권을 아우르는 종합 금융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며 "아낌없는 지원으로 KB라이프생명을 프리미엄 종합 금융 플랫폼으로 완성하겠다"고 밝혔다.
chesed7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