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최대 2만원까지 결제 금액의 5% 청구 할인
[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LF 온라인몰 LF몰은 KB국민카드와 손잡고 'LFmall 신용카드'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LF몰과 KB국민카드의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Private Label Credit Card) 카드는 크게 두 가지로 혜택으로 구성했다.
LF가 KB국민카드와 LF몰 만든 전용 카드.[사진=LF] |
LF몰에서 이용 시 월 최대 2만원까지 결제 금액의 5%가 청구 할인된다. 할인 쿠폰, 마일리지, LF페이 즉시 할인 등 LF몰에서 제공하는 기존의 혜택과 중복으로 사용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기타 가맹점에서도 한도 제한 없이 결제 금액의 0.5%가 KB국민카드 포인트리로 지급된다.
전용카드 출시와 함께 신규 슬로건을 내세워 카드 디자인 마케팅도 펼친다. LF몰 로고를 형상화한 슬로건으로 '나(LF)를 나(LF)답게'를 정립하고,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LF몰이 추구하는 가치관과 부합하는 아티스트로 '마이큐'를 선정하고 카드 디자인 협업도 진행했다. 싱어송라이터로 데뷔해 2019년 말부터 회화에 도전한 마이큐는 자유롭게 영역을 오가며 나다운 것을 고민해 작품에 담아내는 아티스트로 활약하고 있다.
LF몰은 '나를 나답게'라는 의미를 담은 작품을 마이큐에 의뢰했으며, 마이큐 작품 1점을 추가로 활용해 총 3가지 디자인의 카드를 출시한다.
LF몰은 전용카드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월 31일까지 LF몰에서 전용 신용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도한준 LF 온라인사업총괄 부사장은 "가치 소비와 합리적 소비를 동시에 추구하는 LF몰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전용카드를 출시해 쇼핑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했다"라며 "향후에도 KB국민카드와 긴밀한 협업을 통해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알맞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이색 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