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가수 임영웅이 미국으로 무대를 넓힌다.
16일 소속사 물소기뮤직에 따르면 오는 2023년 2월 11일과 12일 양일간 돌비씨어터에서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아로-인 로스앤젤레스(IM HERO - in Los Angeles)'가 개최된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사진=물고기뮤직] 2022.12.16 alice09@newspim.com |
임영웅의 미국 콘서트가 펼쳐지는 돌비씨어터는 아카데미 시상식장으로도 유명한 LA 할리우드에 위치한 공연장이다.
미국 콘서트의 티켓은 16일 오후 3시(PST / 태평양 표준시) 글로벌 예매사이트인 티켓마스터를 통해 예매가 시작되며, 한국에 있는 팬들은 17일 오전 8시(KST / 한국 표준시) 예매가 가능하다.
7개 지역 3일간 총 21번의 공연으로 팬들을 만났던 임영웅은 부산에 이어 서울에서 열린 앙코르 콘서트도 성황리에 마무리, 전국에 있는 영웅시대와 함께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쌓았다.
고척스카이돔에서 전국투어 대단원의 막을 내린 임영웅은 미국 콘서트 개최 소식을 비롯해 1월 14일 티빙에서 독점 공개되는 공연의 열기를 담은 실황 VOD 서비스 안내와 공연의 극장판이 CGV를 통해 3월 전 세계에 개봉됨을 예고, 2023년에도 임영웅과 영웅시대만의 추억 쌓기는 계속됨을 알리기도 했다.
약 24만 명의 영웅시대와 전국을 하늘색 빛으로 물들였던 임영웅이 미국에서 어떤 모습으로 관객을 사로잡을지, 전 세계로 퍼질 '임영웅표 매력'에 대중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