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NH농협은행은 오는 12월2일까지 환전 신청 고객 대상으로 환율 우대와 경품 제공 이벤트를 연다고 7일 밝혔다.
외화예금 상품인 '올원외화포켓적립예금' 신규 고객과 '내맘대로 외화BOX'를 통해 환전을 신청한 고객이 이벤트 대상이다.
올원외화포켓적립예금은 NH올원뱅크 전용 외화적립예금 상품이다. 미국 달러화와 유로화, 일본 엔화, 중국 위안화 등 4개 통화로 가입 가능하며 최대 70% 환율 우대와 605 현찰 수수료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내맘대로 외화BOX는 환전금액을 외화BOX에 담아두었다가 필요할 때 언제든지 꺼내 쓸 수 있는 NH올원뱅크 전용 환전서비스이다. 미국 달러화와 유로화, 일본 엔화는 90%, 중국 위안화 외 10종 기타 통화는 40% 환율 우대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2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올원외화포켓적립예금을 신규 가입하고 내맘대로 외화BOX로 환전한 고객이 해당 예금에 적립 및 환전 신청한 금액 합산 100달러 이상이면 자동 응모된다. 이중 106명을 추첨해 애플 아이폰 14 프로(1명), 애플 에어팟 프로 2세대(5명), GS25 1만원 모바일 쿠폰(100명) 등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올원외화포켓적립예금 신규 또는 적립시 미국 달러화에 한해 90%의 환율우대 혜택도 제공한다.
두번째는 이벤트 기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NH농협은행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에 등재된 퀴즈를 맞힌 정답자 대상으로 3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연호 NH농협은행 기업투자금융부문장은 "비대면 채널을 통한 외화예금 가입과 환전 신청이 점차 늘고 있는 추세"라며 "올원외화포켓적립예금과 내만대로 외화BOX를 통해 올 겨울 편리하게 해외여행 준비를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NH농협은행] 2022.11.07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