뚝 따서 딱 마시는 하이뮨 케어메이트 강조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일동후디스는 장민호와 함께한 '하이뮨 케어메이트' TV 광고를 온에어했다고 27일 밝혔다. 광고 공개를 기념해 장민호 콘서트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 일동후디스] |
'하이뮨 케어메이트'는 최근 일동후디스가 새로 출시한 프리미엄 케어푸드 브랜드로 일반 환자를 위한 균형영양식과 당뇨환자용 균형당뇨식 2종으로 구성됐다. 광고 속 장민호는 전문적 관리가 필요한 어르신들에 '하이뮨 케어메이트'를 제안한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영양 보충이 가능하며 한끼 식사대용으로도 섭취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케어메이트' TVCF 온에어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하이뮨'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의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후 댓글로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장민호 콘서트(서울) 티켓 1인 2매(20명)', '하이뮨 케어메이트 균형영양식 24입 1박스(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일상에서 전문적 설계의 균형 잡힌 영양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하이뮨 케어메이트'와 함께 소비자들의 활기차고 건강한 삶을 지원한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다"라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