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스마일게이트 그룹이 '2022 스마일게이트 채용연계형 인턴십'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채용연계형 인턴십은 스마일게이트 홀딩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스마일게이트 알피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등 4개 법인, 23개 직무에 걸쳐 실시된다. 기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서류접수 기간은 다음 달 8일까지다. 두 자릿 수 규모로 모집 예정이다.
인턴십 전형은 ▲ 서류 ▲ SGDT(Smilegate Development Test) ▲ 인성검사 ▲ 면접 ▲ 인턴근무 등의 절차로 진행된다. SGDT는 개발직군의 전공 소양 및 이론 지식을 평가하는 온라인 테스트다. 또한 인성검사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그 결과는 면접 참고자료로서 활용될 예정이다. 면접 시 지원 직무에 따라 사전 과제를 제출하거나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될 수 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
인턴십 합격자는 내년 1월부터 3월까지 근무하게 된다. 인턴십 근무 기간 동안 우수 평가자에게는 최종 면접을 거쳐 4월 중 정규직 입사 기회가 주어진다.
스마일게이트 측은 "근무 기간 동안 현업에 배치 돼 선배의 도움을 받아 실무 과제를 수행하면서 직무 전문성을 배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뿐만 아니라 1대1 밀착 멘토링을 통해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피드백을 받으며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고 전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