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분석·IT 전략 등 10개 직무 대상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CJ프레시웨이는 IT 부문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DT(Digital Transformation, 디지털 전환) 실행력 강화를 위한 채용으로 직무 분야는 ▲데이터분석 ▲IT전략 ▲기준정보관리 ▲아키텍쳐(AA/DA) ▲IT정보보안 ▲IT정보전략 ▲CX기획·운영 ▲IT서비스기획 ▲e-Commerce 운영 ▲Salesforce 운영·관리 등 총 10개다.
[자료=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는 지난해 '고객 사업 성공에 기여하는 푸드 비즈니스 파트너'라는 비전을 선포하고 사업 영역 전반에서 DT를 추진하고 있다. 업계 최초 클라우드 전환을 통해 서버 자원을 즉시 확보할 수 있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술을 적용한 고객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온라인 주문 플랫폼에 AI 빅데이터 기반 초개인화 상품 큐레이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과 1차 온라인 실무면접, 2차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채용 서류는 내달 7일 오전 10시까지 CJ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CJ프레시웨이 공식 홈페이지와 각종 채용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DT 수요가 확대되고 있는 식자재 유통 및 푸드서비스 산업에서 디지털 혁신을 리딩하며 성장할 인재들을 지속 발굴, 육성하고자 이번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며 "고객의 사업 성공을 이끌 DT 전략 추진에 함께 할 우수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