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농가에서 상품 구입...최대 반값 수준에 판매
[서울=뉴스핌] 서영욱 기자 = SSG닷컴이 '못난이' 상품을 포함한 실속 과일, 채소류 할인 행사를 연다. 지역 농가의 매출 확대와 물가 안정에 힘을 보탠다는 취지다.
SSG닷컴은 다음달 5일까지 일주일간 '농가와 함께하는 못난이 과일, 채소 기획전'을 연다고 29일 밝혔다.
품질에는 이상이 없지만, 흠집이 있거나 크기와 모양이 균일하지 않은 과채류를 최대 반값 수준까지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사진=SSG닷컴] |
이번 행사를 위해 쓱닷컴은 전국 각지 우수 농가로부터 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과일, 채소류를 직접 사들였다.
과일은 사과, 배, 샤인머스캣 물량을 대거 확보했다. '보조개 홍로 사과(3kg)'는 50% 할인한 7400원에, '실속배(3kg)'는 22% 할인해 박스당 1만900원에 판매한다.
채소는 태풍과 폭우로 큰 피해를 본 무 농가를 지원하고자 '실속 무(2입)'를 준비해 4200원대에 선보인다.
같은 기간, SSG닷컴은 '물가 잡는 과일, 채소' 기획전을 함께 열고 실속 과채류를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당도 선별 하우스 감귤(1kg)'을 1만9000원대에 1+1 구성으로 준비했다.
이호종 SSG닷컴 신선식품팀장은 "태풍 피해, 이른 추석의 영향으로 깊어지는 농가의 매출 고민과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자체적 선별 과정을 거쳐 당도, 선도 등 품질이 뛰어난 과채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yu@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