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전날까지 '쓱배송', '새벽배송' 운영
[서울=뉴스핌] 서영욱 기자 = SSG닷컴은 명절 먹거리, 제수, 선물 세트를 할인하는 행사를 연다고 4일 밝혔다.
소비자 물가와 간소화된 명절 상차림 문화를 고려해 간편식, 특가 상품 물량을 늘린 것이 특징이다.
먼저 간단히 조리해 명절 식탁을 풍성하게 채울 수 있는 간편식과 밀키트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SSG닷컴이 추석을 1주일 가량 앞두고 온라인 장보기 행사를 일제히 연다. [사진=SSG닷컴] |
국거리용, 구이용 등으로 수요가 높은 한우 상품도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장보기 상품 특가 행사 '오반장(오늘의 반짝 장보기) 위크'도 함께 실시한다. 건나물, 대추류, 친환경 제수용품을 비롯해 신선 및 가공식품, 명절 선물세트 등을 매일 30종씩 특가 판매할 예정이다.
추석 선물세트 판매도 오는 10일까지 이어간다.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40% 할인 혜택 또는 구매 금액대별 최대 50만원 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하며, 상품권 혜택은 즉시 할인으로도 적용할 수 있다.
SSG닷컴은 시간대 지정 '쓱배송'과 '새벽배송'을 추석 전날까지 정상 운영한다.
이경준 SSG닷컴 e프로모션팀장은 "추석 준비 막바지 수요를 공략하고자 폭넓은 상품군과 할인 혜택의 온라인 장보기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가 명절 장바구니 부담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syu@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