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9일까지 공연 연장
9월 22일(목) 오후 4시 티켓오픈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올 한해 최고의 뮤지컬로 손꼽히는 창작 뮤지컬 <비더슈탄트>가 프리뷰 공연 매진을 시작으로 연이은 매진 사례를 기록하며 매회 전석 기립 박수 속에 뜨거운 흥행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9월 27일부터 10월 9일까지 총 2주간 연장 공연에 돌입한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2주 연장공연에 들어간 창작 뮤지컬 '비더슈탄트' [사진=미스틱컬쳐] 2022.09.21 digibobos@newspim.com |
지난 6월 30일 대학로 드림아트센터에서 초연 막을 올린 뮤지컬 <비더슈탄트>는 감각적인 연출과 탄탄한 스토리, 중독성 있는 음악, 믿고 보는 18인의 실력파 배우들이 펼치는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감동을 더하며 관객과 평단의 호평 속에 새로운 웰메이드 창작뮤지컬의 탄생을 알렸다.
<비더슈탄트>는 17살 펜싱부 소년들의 권력에 대한 저항과 우정에 대해 그리며 각 인물들이 보여주는 선택과 성장을 통해 생각 없이 시대에 순응하며 사는 위험에 대해 경고하고, 반항의 진정한 가치에 대해 이야기하는 작품이다.
혼란하고 치열한 시대에 마주하게 되는 양날의 검과 같은 순간들, 수많은 흔들림과 선택들 속에서 우리는 어떤 길을 선택하게 될까?'라는 질문을 던지며, 서툴지만 함께 성장하는 뜨거운 청춘들의 모습을 통해 깊은 감동을 선사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울리고 있다.
130분간 펼쳐지는 밀도 높은 서사와 속도감 있는 전개, 감성적이면서도 중독성 있는 넘버들의 향연이 이어지는 <비더슈탄트>에 관객들은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최고의 작품이라는 호평을 쏟아 내고 있다. 무대를 가득 채우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조명과 아름다운 영상은 공연의 몰입도를 높이고 무대의 감동을 극대화 한다.
또한 무대 위에서 쉼 없이 펼쳐지는 파워풀한 펜싱 액션과 배우들의 완벽한 호흡이 만들어내는 케미스트리는 <비더슈탄트>가 사랑받는 이유다. 회차를 거듭할 수록 배가 되는 무대 위의 뜨거운 에너지는 남은 공연 기간 동안 관객들에게 더 짙은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한편, 연장 공연 티켓은 9월 22일 오후 4시에 예매를 시작한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