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네이버가 오는 28일 MZ세대를 겨냥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스튜던트'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스튜던트는 월 4900원에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5% 적립 외 ▲바이브(VIBE) 음악 무제한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스포츠 무제한 ▲티빙 방송 브이오디(VOD·Video On Demand, 맞춤형영상정보 서비스) 무제한 ▲시리즈온 최신 영화 1편 할인 ▲시리즈온 영화 무제한 이용권 ▲네이버웹툰·시리즈 쿠키 49개 ▲케이크 영어학습권 ▲스노우 VIP 전용 기능 중 매달 1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는 네이버앱 학생동문인증 서비스를 통해 재학생 인증을 거쳐 가입할 수 있다.
[사진=네이버] |
네이버는 그간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하지 않은 사용자를 대상으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스튜던트에 처음 가입할 경우 기존 멤버십 신규 혜택 1개월 무료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스튜던트 신규 혜택 2개월 무료를 더해 3개월 동안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멤버십 MY페이지'에서 '플러스 멤버십 스튜던트'로 전환할 수 있으며 2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한재영 네이버 사업개발센터장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네이버 커머스, 디지털 콘텐츠뿐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사와도 성장 시너지가 날 수 있는 유연한 설계 구조가 가장 큰 장점"이라며 "이번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스튜던트'를 통해 디지털에 관심 많은 MZ세대들을 타깃으로 다양한 디지털 멤버십 실험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네이버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스튜던트 서비스 출시에 맞춰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콘서트 BTS 'Yet To Come' in BUSAN 콘서트 티켓 교환권이 제공한다. 응모 기간은 이달 28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된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