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카카오게임즈가 16일 '프렌즈팝콘'에서 가을을 맞아 이용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달 22일까지는 '클럽'에 가입된 이용자 대상으로 협동 콘텐츠인 '클럽 리그전' 이벤트를 개최한다. 클럽은 이용자와 친구들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콘텐츠이며 누구나 쉽게 가입할 수 있다.
이용자는 클럽 리그전을 통해 스테이지 완료할 때마다 '금메달'을 획득할 수 있으며, 클럽원의 '금메달' 합산 개수에 따라 '보석(재화)'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높은 순위를 기록한 클럽은 상위 리그에 참여할 수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
이달 18일까지는 이용자들이 '프렌즈'를 픽업 또는 합성으로 획득할 경우, '프렌즈 포인트'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프렌즈 수집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해당 포인트를 쌓아 높은 순위를 기록하면 '하이퍼 프렌즈 픽업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같은 기간에 추석 이벤트의 일환으로 퍼즐 스테이지를 완료할 시 '추석 선물 보따리'를 모을 수 있고 해당 보상으로 '보석'과 '콘'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의좋은 프렌즈'도 연다.
한편 프렌즈팝콘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과 함께 다양한 퍼즐 미션을 해결하고 더 높은 단계의 퍼즐 미션에 도전해 나가는 3매치 퍼즐 게임이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