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카카오게임즈가 PC 온라인 게임 '이터널 리턴'의 신규 영웅 등급 '퍼펙트 딜리버리 실비아'와 '퍼펙트 딜리버리 쇼이치' 스킨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엠마 캐릭터의 새로운 무기 '아르카나'도 추가했다. 아르카나는 쿨다운 감소, 모든 피해 흡혈, 스킬 증폭 등의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으며, 기존 '암기' 무기와는 다른 플레이 스타일을 연출한다.
게임플레이 시스템도 오브젝트 경쟁 완화 및 루트 고착화 방지를 위해 특정 지역에 아이템 재료를 추가하고 스킬 증폭 구조를 개선하고, 방어형 아이템의 효율 향상 및 야생 동물 레벨 스케일링을 적용하는 등 변경됐다.
[사진=카카오게임즈] |
특히 이용자들은 루트 개선으로 6개의 장비 외에도 2개의 슬롯이 추가되면서 소모품 아이템들을 지정함으로써 전투를 유리하게 가져가는 것뿐 아니라 '운석', '생명의 나무', 'VF 혈액' 등의 아이템을 사용하는 게임 후반부를 위한 장비 설계도 가능해졌다.
한편 이터널 리턴은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배틀로얄 장르의 게임이다. 이 게임은 '다음 게임'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 게임을 즐길 경우 모든 캐릭터 자유 이용과 함께 게임머니 50%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