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임팩트에서 솔로로 재출발하는 서울 데뷔곡 뮤비 출연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송가인이 가수 서울(seowool) 뮤직비디오 촬영 중인 조카 배우 조은서에게 따뜻한 응원을 전했다.
27일 송가인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장의 사진을 공개, 9월 데뷔를 앞둔 서울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조은서를 향한 응원을 건넸다.
공개된 사진에는 서울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장을 찾은 송가인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송가인은 조카 조은서와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을 절로 흐뭇하게 만들었다. 송가인은 "우리 조카 은서 뮤비 첫 촬영"이라며 조카 조은서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배우 조은서의 촬영장을 찾은 송가인 [사진=송가인 SNS 갈무리] 2022.08.27 digibobos@newspim.com |
송가인 조카 조은서가 처음으로 출연하는 뮤직비디오 주인공인 가수 서울은 V.O.S 최현준이 직접 프로듀싱한 곡으로 데뷔할 것을 알려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전 활동하던 그룹 '임팩트'의 제업으로 이름을 알린 서울이 발라드 가수로 '첫 홀로서기'에 나선 만큼, 그 행보에 기대가 따르고 있다.
앞서 서울은 데뷔곡 뮤직비디오에 송가인 조카, 배우 조은서의 출연을 알리며 화제를 모았다. SBS 드라마 '훈남정음', 넷플릭스 '나 홀로 그대'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한 조은서가 '솔로 발라더' 서울의 데뷔곡 뮤직비디오에서는 어떠한 열연을 펼칠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9월 솔로로 재출발하는 가수 서울(왼쪽)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배우 조은서 [사진=케이에이치컴퍼니 공식 SNS 채널 갈무리] 2022.08.27 digibobos@newspim.com |
한편, 발라드 가수로 '홀로서기'에 나선 서울의 데뷔곡은 9월 중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