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유명환 기자 = 현대자산운용은 'UNICORN' ETF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서울=뉴스핌] 유명환 기자 = 2022.08.18 ymh7536@newspim.com |
이번 이벤트는 키움증권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현대 UNICORN R&D 액티브ETF의 일일 거래금액이 1000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일 경우 GS25 모바일 5000원 상품권, 1억 원 이상 3억 원 미만일 경우 신세계 2만원 상품권, 3억원 이상인 고객 5명에게는 신세계 5만원 상품권을 추첨해 제공한다. 행사 기간은 9월 30일까지다.
현대 UNICORN R&D 액티브ETF는 기업의 연구개발 역량에 주목해 성장 잠재력이 있는 기업에 투자하는 ETF다.
기업의 R&D에 초점을 맞춘 ETF로는 국내 최초다. 다양한 산업의 기업에 분산 투자할 수 있어 장기투자 상품으로도 매력적이라는 점이 UNICORN R&D 액티브ETF의 특징이다. 펀드 운용은 현대자산운용 주식운용그룹의 이성민 퀀트운용본부장과 이상민 매니저가 맡았다.
이희주 현대자산운용 마케팅본부장은 "ETF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많은 분께 혜택이 돌아갔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무엇보다 충실한 운용으로 만족할만한 성과를 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ymh7536@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