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인기 축가로 자리매김 예고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대세 예능 '오! 마이 웨딩'의 OST 인기가 뜨겁다.
지난 1일 '오! 마이 웨딩'의 OST Part.8 '1234(One two three four)'가 발매된 가운데 시청자들의 행복한 여운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 '오! 마이 웨딩'의 광주 편 커플을 위해 만들어진 스페셜 축가 '1234(One two three four)'은 걸그룹 오마이걸의 멤버 효정과 미미가 노래를 불러 둘의 하모니를 통해 달콤함을 한껏 더했다.
특히 스페셜 축가 '1234(One two three four)'은 꽁냥꽁냥하는 신혼 부부 및 연인들의 달달함을 사랑스럽게 표현한 곡으로 '심장이 떨려와 바보가 된 것 같아', '나는 너 하나 뿐인데 이런 나를 왜 넌 몰라' 등의 가사로 설렘을 유발, 인기 축가로 굳어질 전망이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오마이걸 효정과 미미가 부른 '오마이웨딩' OST '1234'가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다날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 갈무리] 2022.08.04 digibobos@newspim.com |
최근 시청자들의 미소를 책임지고 있는 '오! 마이 웨딩'은 생생한 인기 속 폭 넓은 다양한 장르의 OST로 연일 화제의 중심에 있다. 이에 시청자들은 "결혼식장에서 꼭 들어보고 싶은 곡", "듣기만 해도 행복하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과 애정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현재 방영 중인 '오! 마이 웨딩'은 여러 이유로 결혼식을 포기하거나 혹은 미룰 수밖에 없는 커플들을 위해 세상에 단 하나 뿐인 스페셜한 웨딩을 선물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출연하는 신혼 부부들의 사연은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웃음을 선사하며 매 에피소드마다 큰 공감을 사고 있다.
많은 이들의 웨딩 로망을 꿈꾸게 하는 SBS '오! 마이 웨딩'은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 10분 시청할 수 있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