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아티스트 로꼬와 화사(Hwa Sa)가 [Somebody]로 업그레이드된 호흡을 선보인다.
오늘(25일) 오후 6시 로꼬와 화사의 새로운 더블 싱글 [Somebody (썸바디)]가 발매된다. 이는 두 사람이 지난 2018년 발매한 '주지마' 이후 약 4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컬래버레이션이기도 하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화사아 로꼬의 컬래버 싱글 'Somebody'가 25일 발매됐다 [사진=AOMG] 2022.07.25 digibobos@newspim.com |
지난 24일에 공개된 'Somebody!'의 세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앞서 공개된 티저 두편과 달리 두 사람이 함께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로꼬가 운전하는 대형 햄버거 카트에 화사가 함께 올라탄 모습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예고했다. 세차장 속 우비를 쓰고 나란히 서서 노래를 부르는 두 사람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끌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Somebody' 티저 캡처 [사진=AOMG] 2022.07.25 digibobos@newspim.com |
[Somebody]에는 타이틀곡 'Somebody! (썸바디!)'와 수록곡 'Lemon (레몬)' 등 총 2곡이 수록된다.
'주지마'를 통해 2018년 음원 차트를 휩쓴 로꼬와 화사가 [Somebody]를 통해 4년 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시너지를 담아낼 전망이다. 이에 또 한번 올여름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로꼬와 화사의 새로운 더블 싱글 [Somebody]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