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준희 기자 = 키움증권은 오는 26일 오후 6시부터 90분간 '2022년 1분기 미국주식 실적 리뷰(Review)'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세미나 강사는 이항영 한국 열린사이버대학교 교수와 장우석 US STOCK 부사장이 맡는다. 강의 주제는 변동성이 큰 이번 1분기 미국주식 실적 결과 점검 및 총평이다.
기업들의 실적 발표 후 큰 변동성을 '미국주식 나스닥 토탈뷰 20호가' 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예정이다. 키움증권은 '미국주식 나스닥토탈뷰 20호가' 서비스를 지난 16일부터 전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사진=키움증권] |
키움증권은 지난해 해외주식 거래대금 1위를 차지했다. 이에 해외주식 거래시장의 선두를 지키면서 영웅문 차세대 거래앱인 '영웅문S#' 수준을 높이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키움증권은 매월 세미나 및 모닝스타 미국주식 리서치 국문판 등 성공적인 투자를 돕는 다양한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들의 매매 편의를 위한 프리마켓 확대 오픈, 글로벌 통합증거금 및 소수점 매매 서비스 등도 오픈하며 해외주식 투자자를 위한 편의 서비스를 확대해왔다.
또 해외주식 첫 거래 이벤트, 해외주식 입고 이벤트, 해외주식 수수료 0.07%, 환율우대 최대 95% 이벤트와 실시간 시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미나 시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또는 키움증권 유튜브 채널에서 가능하다.
zuni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