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환경 변화에 대한 이해 도모' 주제
정용민 스트래티지샐러드 대표 강연
오는 26일 ESG 테마 강연 진행 예정
[서울=뉴스핌] 김신정 기자 = 마스턴투자운용이 사내 주요 의사결정자를 대상으로 '전략적 기업 커뮤니케이션 리더십'을 주제로 한 강연을 진행했다.
15일 마스턴투자운용에 따르면 본사 21층 대회의실에서 브랜드전략팀 주관으로 진행됐다. 이번 강연은 미디어 환경의 변화에 대한 이해를 도모하고, 전략적이고 세심한 메시징 스킬을 숙지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연사는 정용민 스트래티지샐러드(Strategy Salad) 대표다.
[서울=뉴스핌] 마스턴투자운용 대회의실에서 강연을 펼치고 있는 스트래티지샐러드 정용민 대표 [사진=마스턴자산운용] |
정 대표는 한국외국어대학교를 졸업하고 미국 페어리디킨슨대학교(Fairleigh Dickinson University)에서 기업 커뮤니케이션(Corporate Communication)으로 석사학위를 받았다. OB맥주 홍보팀장과 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 부사장 등을 역임한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다. 지난 2009년부터 스트래티지샐러드 대표직을 수행하고 있다. 정 대표는 국내외 다양한 사례를 제시하며 전략적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한편, 오는 26일에는 'ESG로 인한 기업 경영 환경의 변화'를 테마로 강연 진행을 준비 중이다. 마스턴투자운용 앞으로도 ESG를 비롯한 다양한 소재를 기반으로 한 강연 콘텐츠를 주기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az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