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0일부터 4월 17일까지 '신한pLay 스퀘어 라이브홀'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가수 이석훈의 소극장 콘서트가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2일 인터파크 티켓에 따르면 2022 이석훈 소극장 콘서트 '다시, 쓰임'이 점유율 24.7%로 콘서트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했다. 또한 티켓 오픈 5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다시, 쓰임'은 이석훈이 2년 4개월 만에 개최하는 소극장 콘서트로, 팬들에게 쓰임 받는 곳이 많은 아티스트가 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마련했다. 이석훈은 공연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이들에게 위로를 전달할 뿐만 아니라, 오랜만에 만나는 팬들과 특별한 소통의 시간을 가지며 봄날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이석훈 콘서트 '다시 쓰임' 포스터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2022.03.02 digibobos@newspim.com |
특히 초고속 전석 매진과 예매율 1위라는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더욱 알차고 풍성한 콘서트로 보답할 전망이다.
이석훈은 2일 0시 '같은 자리' 컴백 이미지 포스터를 공개하며 데뷔 14년 만의 첫 솔로 정규 앨범 발매를 공식화했다. 정규 앨범 활동과 소극장 콘서트까지 반가운 행보를 예고한 가운데, 올해도 계속될 이석훈의 활약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신한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펼쳐지는 2022 이석훈 소극장 콘서트 '다시, 쓰임'은 3월 30일부터 4월 17일까지 매주 수, 금, 토, 일요일 3주에 걸쳐 총 12회 진행된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