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비대면 신규고객 대상
서비스 가입시 체험 가능
[서울=뉴스핌] 김신정 기자 = 키움증권은 종목선정과 매매타이밍으로 고민하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프리미엄서비스인 '로보마켓의 종목추천 컨텐츠를' 3개월간 추가비용없이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비대면 생애최초 계좌개설 고객이다. 키움증권에서 제공하는 로보마켓 종목추천 서비스 가입시 3개월간 체험 가능하고, 체험고객 모두에게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서울=뉴스핌] CI=키움증권 |
로보마켓(국내주식)은 총 21개의 서비스로 구성돼 있다. 투자전문가와 인공지능 기반 각 서비스마다 특장점을 지니고 있어 투자 스타일에 맞는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다.
로보마켓 서비스는 키움증권 MTS '영웅문S'와 HTS '영웅문'을 통해 접속이 가능하고, 스마트폰 푸쉬(PUSH)알림과 SMS를 통해 종목추천, 시황 이슈분석 등 다양한 정보 수신이 가능하다.
고강인 키움증권 투자컨텐츠 팀장은 "코로나 재확산, 금리인상, 전쟁리스크 등 녹록하지 않은 시장상황에서 이번 종목추천 체험 이벤트가 고객들의 시장에 대한 고민을 덜어줄 것"이라며 "매월 선정되는 추천종목 수익률 상위 서비스 안내를 통해 서비스 선택도 편리하게 할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로보마켓 서비스는 키움증권 계좌가 있으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다. 키움증권 계좌가 없다면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계좌개설 후 3개월간 체험이 가능하다.
az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