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용석 기자 = 골프 브랜드 '코브라 골프'가 새로운 골프 클럽 라인 'LTDx'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 LTDx 라인은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그리고 아이언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성 골퍼를 위한 우먼스 제품까지 함께 출시했다.
LTDx는 2015년 출시된 LTD 모델을 계승하는 라인으로, LTD는 최적의 볼 스피드와 발사각을 위한 ZERO CGna 기술이 최초 도입된 제품이다.
LTDx 드라이버는 ZERO CGna 기술과 함께 MOI(관성 모먼트)를 약 5200까지 끌어올려 높은 관용성과 빠른 볼 스피드를 제공한다. LTDx에는 PWR-COR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었으며 무게가 앞뒤로 재배치되어 스핀을 낮추고 임팩트 시 더욱 강력한 볼 스피드를 제공한다. 텅스텐 백 웨이트 또한 모든 골퍼들에게 최상의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무게 중심을 최적화한다.
또한 최적화된 페이스 'H.O.T 페이스(Highly Optimized Topology Face)'가 새롭게 적용, 미스샷 발생 시에도 볼 스피드와 스매시 팩터를 최대화한다.
코브라 골프 관계자는 "LTDx는 코브라 골프의 혁신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의 결과물이다. PWR-COR와 H.O.T 페이스 기술의 도입으로 무게 중심과 MOI를 개선하는 동시에 페이스의 성능을 끌어올렸다"라고 설명했다.
fineview@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