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춘식이 캐릭터 담은 디자인 등 총 4종
[서울=뉴스핌] 최유리 기자 = 카카오뱅크는 체크카드 신규 디자인을 공개하고 체크카드 발급 이벤트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신규 디자인은 카카오뱅크의 브랜드 컬러인 옐로우와 세련되고 깔끔한 화이트 컬러를 적용한 카드 2종과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춘식이 캐릭터가 적용된 카드 2종이다.
라이언과 춘식이가 담긴 디자인은 집사 라이언과 반려묘 춘식이의 관계에 주목해 서로의 입장에서 할 수 있는 이야기들을 위트있는 문구로 표현했다.
카카오뱅크는 체크카드 신규 디자인을 공개하고 체크카드 발급 이벤트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미지=카카오뱅크] 최유리 기자 = 2021.10.10 yrchoi@newspim.com |
화이트 컬러 카드는 고객이 직접 원하는 메시지를 작성해 카드 디자인에 담는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카카오뱅크는 신규 디자인 카드 발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카카오뱅크 계좌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응모 고객 중 당첨 고객 30만명에게 새로운 체크카드 신청 방법을 안내할 예정이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는 전월 실적, 지급 한도 제한없이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0.2%가 캐시백으로 적립되며 주말·공휴일에는 0.4%가 적립(일부 가맹점 제외)된다.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을 통해 생활 속 다양한 분야에서 매월 최대 3만5000원의 캐시백 및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전월 체크카드 사용실적 30만원 이상 고객이 대상이며 총 11개 혜택 구분별로 각각 월 1회 제공된다.
yrcho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