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왓챠가 4월 독점작으로 모니카 벨루치, 뱅상 카셀 주연의 프랑스 영화 '라빠르망'과 H. G. 웰스가 집필한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국 드라마 '우주전쟁'을 선보인다.
'라빠르망'은 우연히 만난 과거 연인을 뒤쫓는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미스터리 로맨스 영화다. 아마추어 작가인 막스(뱅상 카셀)는 출장을 앞두고 옛 연인이었던 리자(모니카 벨루치)와 마주친다. 리자의 호텔 열쇠를 줍게 된 막스는 그를 쫓기 시작하고, 리자의 주변 인물들을 접하면서 2년 전에는 알지 못했던 비밀이 조금씩 드러난다. 유럽의 대표 배우 모니카 벨루치와 뱅상 카셀의 젊은 시절을 엿볼 수 있는 작품으로, 왓챠에서 SVOD(구독형 VOD) 독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영화 '라빠르망'의 한 장면 [사진=왓챠] 2021.04.06 jyyang@newspim.com |
4월 중 공개될 신규 왓챠 익스클루시브 시리즈 '우주전쟁'은 SF의 상상력과 스릴러의 긴장감을 만끽할 수 있는 8부작 영국 드라마다. 현대 공상과학소설의 창시자라고 불리는 H. G. 웰스의 소설 '우주전쟁'을 원작으로 하는 SF 생존 스릴러로, 정체불명 외계 생명체의 무자비한 공격을 받은 지구에서 어떻게든 살아남으려는 인류의 고군분투기를 그린다. '유전' 가브리엘 번, '아직 끝나지 않았다' 레아 드루케, '노멀 피플' 데이지 에드가 존스 등 출연 배우들의 흡입력 있는 연기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이외에도 2월부터 매주 새 에피소드를 공개했던 왓챠 익스클루시브 일본 드라마 '천국과 지옥 ~사이코 두 사람~', '오! 마이 ・ 보스! 사랑은 별책으로', 중국 드라마 '아, 희환니'의 최종회도 드디어 확인할 수 있다.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우주전쟁' 스틸컷 [사진=왓챠] 2021.04.06 jyyang@newspim.com |
한편, 왓챠는 '왓챠 익스클루시브'라는 이름으로 매달 새로운 콘텐츠를 독점으로 공개하고 있다. 올해는 '징벌' '코요테' '30살까지 동정이면 마법사가 될 수 있대' 등 다양한 국가의 시리즈와 더불어 '스왈로우' '냠냠' 등 직접 수입한 영화도 서비스했다. 지난 3월에는 왕가위 감독의 명작 '중경삼림 리마스터링'과 함께, 메타크리틱 선정 2021년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TV 드라마' 1위에 오른 영국 드라마 '잇츠 어 신'을 공개해 주목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