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1일 LF몰서 출시
[서울=뉴스핌] 정윤영 기자 = LF의 미국 신발 브랜드 '콜한'은 '스파이크리스(spikeless)' 퍼포먼스 골프화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콜한이 새롭게 선보이는 퍼포먼스 골프화 시리즈는 최근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포함 전 연령층에서 골프가 대중 스포츠로 자리 잡고 있는 가운데 보다 다양한 소비자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설계됐다.
[서울=뉴스핌] 정윤영 기자 = LF의 미국 신발 브랜드 '콜한'은 '스파이크리스(spikeless)' 퍼포먼스 골프화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 [제공=LF] 2021.03.11 yoonge93@newspim.com |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시리즈는 오리지널 그랜드와 그랜드프로 그리고 제너레이션 제로그랜드 등 세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오리지널 그랜드 골프화는 콜한만의 쿠셔닝 기술이 적용된 '그랜드폼' 중창을 사용하여 보다 효과적으로 무게를 분산시키고 에너지를 흡수함으로써 스윙 시 편안함을 제공한다.
그랜드프로 AM 골프화는 보다 견고한 안정감을 제공하기 위해 다방향의 사선형 고무 돌기를 부착했다. 이와 함께 그랜드폼 중창을 사용하여 이동 및 스윙 시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제너레이션 제로그랜드 골프화는 콜한이 독자 개발한 경량 니트 소재 '스티치라이트' 갑피를 사용하여 경량화를 실현함과 동시에 통기성을 강화했다.
쿠션감을 극대화하는 그랜드폼 중창과 함께 움직임에 따라 유연하게 변형되도록 설계된 밑창은 장시간 활동에도 피로감을 최소화한다.
한편 콜한 퍼포먼스 골프화 시리즈는 3월 11일부터 온라인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20만원대 중반이다.
yoonge93@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