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정윤영 기자 = LG생활건강은 봄을 표현한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은 봄날 궁중의 화사한 분위기와 부케를 받은 왕후의 행복한 기분을 디자인에 담아냈다. 파스텔 컬러의 리본과 우아한 날갯짓으로 봄을 알리는 나비 디자인이 어우러져 사랑이 꽃피는 봄을 한껏 느낄 수 있다.
[서울=뉴스핌] 정윤영 기자 = LG생활건강은 봄을 표현한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제공=LG생활건강] 2021.03.10 yoonge93@newspim.com |
밀착력과 매끈한 커버력을 선사하는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은 화사하고 은은한 봄볕처럼 촉촉하게 빛나는 수분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올해 스페셜 에디션은 봄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후'의 베스트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인 '공진향:미 에센셜 프라이머 베이스'와 신제품 '공진향:미 리퀴드 블러셔'를 함께 구성했다.
에센셜 프라이머 베이스로 피부결과 톤을 보정하고 미백 수분광 쿠션으로 수분 광채를 표현한 뒤 코랄 핑크 컬러의 리퀴드 블러셔로 양 볼에 생기를 더해주면 봄빛 메이크업룩을 연출할 수 있다.
LG생건 관계자는 "사랑의 부케로 피어난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은 봄날의 설렘을 느껴볼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이라며 "밀착력과 커버력은 물론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의 3중 기능성을 갖춰 봄 메이크업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yoonge93@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