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쿠퍼컨버터블 월 15만원에 소유 가능
MINI 컨트리맨 36개월 무이자 할부 제공
[서울=뉴스핌] 강명연 기자 = 미니(MINI)코리아가 설립 15주년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2005년 국내에 진출한 MINI코리아는 15년 동안 지속 성장을 거듭해 지난해에 연간 1만대 판매 성과를 거뒀다. 이에 힘입어 지난 6월에는 MINI브랜드 역사상 최초로 한국에서 뉴 MINI 컨트리맨의 월드 프리미어를 개최했다.
MINI 쿠퍼 컨버터블 [사진=미니코리아] |
MINI 코리아는 그 동안 국내 MINI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인기 모델인 MINI 쿠퍼 컨버터블과 MINI 컨트리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MINI 쿠퍼 컨버터블 모델을 월 15만원에 소유할 수 있다. MINI 스마일 할부상품을 적용, 차량 구매시 일정 금액을 선납한 뒤 36개월 동안 매월 15만원을 상환하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 이용시 MINI 쿠퍼 컨버터블 구매 가격의 약 56%를 선납금으로 납입하고, 계약 만기 시점에 차량의 잔존가치(3년 후 보장되는 중고차 가격)를 일시 또는 분할 상환하면 된다. 잔존가치는 모델 별로 다르다.
이와 더불어 특별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MINI 쿠퍼 컨버터블을 구매하면 MINI 풀케어 프로그램도 추가 제공한다.
풀케어 프로그램은 차량 구매 후 최초 1년 간 차체 바디 및 앞 유리 손상, 스마트 키 분실, 휠과 타이어 파손을 본인 부담금 없이 무상으로 복원 또는 보상해주는 서비스다.
MINI 컨트리맨은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다. 차량 가격의 30%를 선납한 뒤 36개월 또는 48개월 동안 이자 없이 매달 원금을 분할해 상환할 수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MINI 전시장 또는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unsai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