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 = 대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1일부터 대교베이비TV와 대교어린이TV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TV를 시청하며 즐기는 특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대교베이비TV와 대교어린이TV에서는 오는 5월 22일까지 집에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놀이법을 공유하는 '슬기로운 집콕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슬기로운 집콕놀이' 이벤트는 집에서 하는 놀이 사진과 함께 내용을 홈페이지나 네이버 카페, 인스타그램에 응모하면 총 20명을 선정해 완구 선물을 증정하고, 이 중 10명의 응모 내용은 영상으로 제작해 방영한다.
대교베이비TV에서는 오는 5월 4일부터 29일까지 가족과 관련된 '가정의 달' 특집 프로그램을 편성해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대교어린이TV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방송되는 특집 프로그램에 노출되는 초성 퀴즈를 맞힌 시청자에게 어린이날 기념 선물을 증정하기도 한다.이 외에 오는 5월 17일까지 대교어린이TV의 대표 캐릭터 한다맨과 함께 하는 '한다트롯 뮤직비디오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다맨의 트롯송 '한다면 한다'의 포인트 안무 영상을 대교어린이TV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뮤직비디오 출연 기회를 제공한다.
대교베이비TV와 대교어린이TV에서 진행하는 가정의 달 프로모션과 특집 프로그램 편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교베이비TV 및 대교어린이T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ustice@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