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동안 인기품목 2종 '1+1 프로모션, 무료 배송
[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 = 대교그룹은 강원도 고성군과 함께 설립한 해양심층수 전문기업 강원심층수가 오는 22일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해 프리미엄 해양심층수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강원심층수 공식 자사몰인 '천년동안 쇼핑몰'에서는 오는 20일과 21일 이틀간 천년동안 인기품목 2종에 대해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교그룹과 강원도 고성군이 함께 설립한 해양심층수 전문기업 '강원심층수'가 오는 22일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해 프리미엄 해양심층수 기획전을 실시한다. [사진=대교그룹] |
행사 대상 제품은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해양심층수 천년동안(350㎖ 용량)' 제품과 일반 생수 대비 24배 천연미네랄을 함유한 '고미네랄 해양심층수 천년동안240(500㎖ 용량)'이다.
또 이번 기념일을 맞이해 오는 3월 말까지 '천년동안 쇼핑몰' 신규 가입자 대상 1만 원 할인 쿠폰 증정과 제품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전 제품 무료 배송 혜택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강원심층수 관계자는 "해양심층수는 고갈되지 않는 미래 청정수자원으로, 우리나라를 포함해 전 세계 4개 국가에서만 개발 가능한 자원"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해양심층수의 우수성을 알리고 고객들이 온라인으로 해양심층수 제품과 관련 상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강원심층수는 포장재 개선과 환경 보호 캠페인 등 친환경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모든 생산 제품은 재활용이 용이한 무색 페트병을 적용하고, 제품 라벨의 경우 페트와 라벨이 손쉽게 분리되는 수분리성 접착제를 사용하고 이중절취선을 적용하는 등 꾸준하게 친환경 포장재 개선작업을 추진해 오고 있다.
justi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