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까지 1‧3‧5회 탑승 마다 5000원 캐시백 혜택
[서울=뉴스핌] 김규희 기자 = 티머니는 서울특별시택시운송사업조합과 서울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과 손잡고 선보인 '온다택시'가 누적다운로드 40만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온다택시는 '택시 서비스 혁신'을 목표로 서울 양 택시 조합이 주도하고 있다. '승객 목적지가 보이지 않아도 부르면 반드시 온다'는 신념아래 ▲목적지 미표출 ▲AI자동배차 시스템을 통해 승객 골라 태우기를 사전에 방지하고 있다.
[서울=뉴스핌] 김규희 기자 = [사진 = 티머니 제공] 2020.02.03 Q2kim@newspim.com |
온다택시는 다양한 승객 혜택도 진행하고 있다. 오는 29일까지 온다택시를 호출해 탑승한 고객은 최대 1만 5000원(토스머니)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회, 3회, 5회 탑승 때마다 각각 5,000원을 캐시백하고 있다.
아울러 매주 금요일 택시 수요가 많은 강남을 중심으로 승객 접점을 확대하며 온다택시 홍보와 함께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는 등 승객과의 소통에도 힘쓰고 있다.
문충석 서울특별시택시운송사업조합 이사장은 "일부 택시 기사들이 목적지 미표출에 대한 부담감을 가질 수 있으나 우리 스스로 서비스 혁신을 위한 필수사항으로 서로 독려하는 분위기"라며 "택시 업계의 서비스 혁신 의지가 승객들에게 더 많이 알려질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q2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