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가수 MC몽이 오늘(25일) 여덟 번째 정규앨범 '채널8(CHANNEL8)'을 발매한다.
'채널8'은 지난 3년간 MC몽이 하고 싶던 솔직한 이야기와 들려주고 싶던 다양한 음악들을 'CHANNEL(채널)'이라는 테마를 통해 풀어냈다.
[사진=밀리언마켓] |
더블 타이틀곡 '인기'와 '샤넬'은 상반된 분위기를 담고 있다. '인기'는 MC몽의 젊은 날 반성과 후회를 담아 '인기란 결국 대중에 답이 있다'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TV조선 '미스트롯' 우승을 차지하며 대세 가수로 떠오른 송가인과 밀리언마켓 식구 챈슬러가 피처링해 다채로운 사운드로 퀄리티를 높였다.
또 다른 타이틀곡 '샤넬'은 미디엄템포의 발라드로, 각자에게 지옥이 존재하지만 그 안에서 소소한 행복을 찾아가며 늘 반짝이고 행복하기를 바라는 연인들의 이야기를 소설처럼 그려낸 곡이다.
이 외에도 수란, 양다일, 쿠기, MOON, 지젤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앨범에 참여했다.
MC몽은 앨범 발매 당일과 다음날인 26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몽스터 주식회사'를 개최하며 신곡 무대들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MC몽의 여덟 번째 정규앨범 '채널8(CHANNEL8)'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