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당 2만원 이상 이용시 2.0% PAYCO포인트 적립
[서울=뉴스핌] 박미리 기자 = 하나카드가 페이코(PAYCO) 앱에 특화된 'PAYCO 하나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하나카드] |
'PAYCO 하나 체크카드'는 PAYCO포인트 적립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체크카드다. 카드 이용월 실적 30만원 이상 시 2만원 이상 결제 시 2.0% PAYCO포인트가 월 최대 1만점까지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PAYCO 온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만 18세 이상 PAYCO 회원은 PAYCO 모바일앱에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발급절차가 완료되면 실물카드를 수령할 때까지 기다릴 필요없이 PAYCO 앱에서 간편하게 등록해 즉시 사용할 수도 있다. 플라스틱 카드를 활용해 일반 체크카드처럼 모든 상점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간편결제 시장에 발맞춰 PAYCO에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PAYCO 하나 체크카드’를 선보였다"며 "모바일 결제 트렌드를 선도하는 양사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카드는 PAYCO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다음달 31일까지 발급 후 이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조건 없이 결제금액의 2.0% PAYCO포인트가 월 최대 1만점까지 적립된다.
milpark@newspim.com